어퓨 - 네이처 플로랄 틴트 글로스 듀오 05호 코랄피치



평소에 입술 표현을 진하게 하지 안지만
입술에 혈색이 없는 편이라 ''적당한'' 정도의 립메이크업은
해줘야 하거든요 ㅠㅠ
하지만 시중에 파는 틴트들은 너무 색이 진하거나 건조하고
그렇다고 글로스들은 지속력이 약하고..
립스틱은 좀 인의적인 느낌이 들어서 그닥 좋아하지 안아요

그러던중 사용하게 된것이 어퓨의 틴트 글로스 듀오 코랄피치!!+_+
틴트와 글로스가 하나로 붙어있고 과하지 안게 발색되서
혈색있는 입술을 표현할 수 있어서 좋아요! /ㅅ/

하지만 크기가 너무 작아요 ㅠㅠㅋㅋㅋ
파우치 자리를 많이 안차지해서 좋긴하지만...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깜놀 ㅎㅎㅎ

by Ryong3 | 2009/08/07 08:34 | Cosmetic Review | 트랙백 | 덧글(0)

미샤 - 더 스타일 네일 폴리쉬 BL002



이번에 신상품 올라온것을 보고 택배도 못기다리겠다며
냉큼 매장으로 달려가 구매했습니다!!

국내 로드샵에서 나오는 네일폴리쉬 색상중에는
이렇게 민트에 가까운 상큼한 민트 색상이 안나오드라구요
나오는 메이커들은 비싼 네일상품 메이커들이거나
혹은 구하기 어려운 외국 브랜드들 뿐...ㅠㅠ
이런 색상이 나오기를 정말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는데!!!
미샤에서 이번 신상품으로 요로코롬 짜잔~하고 나왔내요
다른 로드샵에서는 볼 수 없는 색상이랍니다!!
매장가서 발라보고는 친구들것 까지 몇개 더 구매해버렸어요

모양은 이전에 나와있는 루시드 네일폴리쉬와 같지만
조금더 비싼 루시드 네일폴리쉬 처럼 크고 좋은 붓은 아니에요
붓은 그냥저냥 보통 ㅎㅎ

하지만 정말 이쁜 색감때문에 매력적인 색상이랍니다 :D
얇게 발라주면 푸른감이 좀 있는 민트색이구요
두번정도 발라주면 파스텔 청록빛 민트색!
(참고로 사진에는 두번 발라줬습니다
조금 어둡게 나왔으니 참고해주셔요)
봄이나 여름에 발라주면 더 이쁠거 같은 민트색+_+
정말 상큼해 보일거 같아요 ㅎㅎ

이녀석은 정말 백년만년 팔아주셨으면 좋겠어요 ㅋㅋ
미샤 만세에에~ㅋㅋ

by Ryong3 | 2009/02/11 16:07 | Cosmetic Review | 트랙백 | 덧글(4)

미샤 - 더 스타일 리치볼륨마스카라


미샤 4D마스카라는 명품을 애용하시던 여성들을
미샤매장 앞으로 옮겨놓았을 만큼 가격과 질면에서 우수한 마스카라지요~
하지만 4D로는 볼륨감이 만족이 안되드라구요ㅠㅠ
그래서 구입한것이 리치~볼륨~마스카라!
섬유질이 들어있는 것도 아닌데 점점 속눈썹이 길어지는것이~
볼륨마스카라라면서ㅋㅋ 롱래쉬가 뛰어나구요!
이름대로 볼륨감도 적당히 충족시켜주내요!
거기에 이유는 모르겠지만 컬링도 잘 살아나구요
미샤마스카라들의 특징인 잘 안번지는것이 예술이내요 ㅇㅅㅇ!
워터프루프인것은 아니지만 생활방수랄까...
조금에 눈물이나 조금의 유분기에는 잘 안번지내요 :D

하지만 많은 볼륨마스카라들이 그렇듯이..
역시 많이 덧발라주면 떡지는것이....ㅡㅜ 요건 피해가지 못했내요..
떡지고나면 가루도 살짜~ㄱ 날리고..
세정력은 물만으로도 깔끔하게 지워지는 편이긴 하지만
조금 지저분하게 덩어리덩어리 떨어질때가 있어서
요부분들이 조금 아숩내요 ㅠㅠ

다른 마스카라 한번~샥~발라주고 그위에 한번 더 볼륨넣기 용으로 같이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저는 그렇게 사용중입니다 ㅎㅎ)
요고요고....리치볼륨마스카라 라더만~~~ㅋㅋ
멀티마스카라 인거 같내요 ㅎㅎ
착한가격 3300원에 이정도 질이면 돈번거 같은 기분이내요 ㅎㅎ

by Ryong3 | 2009/01/03 01:23 | Cosmetic Review | 트랙백 | 덧글(0)

미샤 - 4way 블록 버퍼

 
    (왼쪽/사용전               오른쪽/사용후)

손톱표면을 매끈매끈하게 해주는 4가지 버퍼들이
그립감좋은 네모난 스폰지에 붙어있어요!
각 표면에는 숫자가 표시되어있는데
숫자 순서대로~손톱표면을 손질해주고나면
오돌토돌했던 손톱이 매니큐어 바른듯이 매끈매끈해집니다

손질후 그대로 누디한 색깔에 매니큐어를 발라도 이쁘구요~
색깔있는 매니큐어 칠할때에도 표면이 매끄러워 색표현하기 더 좋내요
쉽게 문지르기만 하면 되기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손톱에 광을 낼수가 있어요 :D!

친구들 만날때 꼭 챙겨서는 카페같은 곳에서 조용히 손질해주곤한답니다~
 친구들이 어찌나 신기해하고 좋아라 하던지 ㅋㅋ

by Ryong3 | 2009/01/03 01:20 | Cosmetic Review | 트랙백 | 덧글(0)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